점적호스 없이 멀칭 비닐 속에 물 주는 법

점적호스 없이 멀칭 비닐 속에 물 주는 법

전 세계 유압 호스 시장은 2021년에 미화 97억 5천만 달러로 추정되었으며 20232032. 이 보고서는 글로벌 유압 호스 시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업계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시장에서 활동하는 지역 및 경쟁자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이 포함됩니다. 이 보고서는 산업 성장에 대한 구체적인 추정치와 함께 현재 시장 시나리오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동인, 제약, 과제, 신흥 트렌드, 소비 패턴, 가격 평가 및 시장 관점을 다루는 포괄적인 문서입니다.

이런 세부 사항 외에도 보고서는 PESTLE 분석, 시장 시나리오 및 타당성 분석도 다룹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성장, 장래 비즈니스 기회, 과제, 범위, 수요 및 제시 분석, 기술 발전 및 시장 혁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강조합니다.

보조자와 함께 농작업 할 때는 트랙터의 출발, 작업기 동력의 연동 및 끊음은 보조자에게 신호경적하여 안전을 확보한 후 실시합니다. 또 보조자의 체력을 고려하여 작업부담이 되지 않도록 작업속도 등을 조절하며, 트랙터에서 떠날 때는 작업기를 내리고 엔진을 정지시킨 다음 주차 브레이크를 걸고 키를 뽑아둡니다. 작업기마다. 특유의 작업방법, 작업수행을 위한 적정 작물요건 등을 습득 해두도록 하며 또한 작업기의 형태, 무게 및 크기에 따라 무게중심, 조향 성능, 브레이크 성능 등이 변화하는 것을 고려하여 운전합니다.


배출가스 중독방지
배출가스 중독방지

배출가스 중독방지

비닐하우스 등 실내에서는 엔진 배출가스에 의한 일산화탄소 중독의 우려가 있으므로 환기가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하면서 작업 진행 하도록 합니다.

뜨거운 물이 분출되어 화상을 입을 우려가 있으므로 운전 중이나 운전 직후에는 라디에이터캡을 무조건 열지 않습니다. 점검 및 정비할 때 엔진 내부 등에 화상을 입을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엔진이 충분히 식은 상태에서 주의하여 실시하도록 합니다.

작업기의 이용
작업기의 이용

작업기의 이용

견인식 작업기 작업기를 견인하여 선회 시 충분히 주의하면서 운전합니다. 후진할 때는 선회방향이 조향핸들 방향과 반대로 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조작하도록 하며 언덕을 내려올 때는 브레이크의 제동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엔진브레이크를 병행하여 사용합니다. 또한 잭나이프현상이 일어날 우려가 있으므로 급정지 및 급선회를 하지 않으며 로더가 부착된 트랙터는 전도될 위험이 있으므로 주행 중이나 급경사지에서 프런트로더 조작을 하지 않습니다.

측방 오프셋 작업기 경사지에서 등고선 방향으로 작업할 때 오프셋 측을 산 쪽으로 하여 작업하도록 합니다. 전방 장착식 작업기 전륜의 공기압은 전륜 하중에 맞는 압력으로 조정하고, 전방 시야를 충분히 확보하고 주변 상황에 주의하면서 작업하도록 합니다.

점검 및 정비

작업 후 점검 및 정비는 평탄한 장소에서 주차브레이크를 걸고 엔진을 멈춘 후 가동부가 완전히 정지된 뒤 실시하도록 하며 점검 및 정비를 하기 위해 뗴어 놓았던 안전 덮개는 종료 후 반드시 장착하도록 합니다. 또한 승강부를 올려서 점검할 때는 버팀목 등을 이용하여 하강 방지 조치를 하며, 작업할 때는 엔진을 정지시키고 평탄하고 충분한 강도를 가진 바닥 위에서 잭과 트랙터의 안정 상태를 확인하면서 합니다. 배터리, 배선, 소음기, 엔진 주변부는 화재의 우려가 있으므로 언제나 청소 해두도록 하며 소음기나 엔진은 충분히 식은 후 점검 및 정비 하도록 합니다.

배터리의 충전 중에는 가연성 가스가 발생하므로 환기하면서 충전시키도록 합니다.

트랙터의 9가지 안전조작 포인트

모든 트랙터 운전사는 최초 조작 시 그리고 그 이후 매번 안전조작 과정에 관해 숙지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그 9가지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트랙터에 보호구조물이 장착된 경우는 안전벨트를 착용합니다. 수로 제방 그리고 운덩이 근처에서는 운전하지 않습니다. 선회 시, 경사면을 지날 때, 그리고 울퉁불퉁하거나 미끄럽고 질퍽한 바닥을 지나는 경우는 속력을 줄인다. 경사면은 후진으로 올라가서 아래쪽으로 내려올 떄는 전진해서 내려옵니다.

개울, 길 가장자리 그리고 나무가 있는 주위에서는 가고자 하는 방향의 지반 및 장애물을 잘 살피도록 합니다. 운전자 외에는 다람 사람을 태우지 않습니다. 트랙터를 부드럽게 조작할 것, 덜컹거리면서 선회, 출발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작업기는 제조사가 권고하는 3점링크 연결지점에만 부착해야 합니다. 트랙터가 멈춘 상태인 경우는 주차브레이크를 안전하게 걸어야 하며, 가능하면 고임목을 설치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배출가스 중독방지

비닐하우스 등 실내에서는 엔진 배출가스에 의한 일산화탄소 중독의 우려가 있으므로 환기가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하면서 작업 진행 하도록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작업기의 이용

견인식 작업기 작업기를 견인하여 선회 시 충분히 주의하면서 운전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점검 및 정비

작업 후 점검 및 정비는 평탄한 장소에서 주차브레이크를 걸고 엔진을 멈춘 후 가동부가 완전히 정지된 뒤 실시하도록 하며 점검 및 정비를 하기 위해 뗴어 놓았던 안전 덮개는 종료 후 반드시 장착하도록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