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피크닉 서울숲 성수 뚝섬역 와인바 맛집

스웨덴피크닉 서울숲 성수 뚝섬역 와인바 맛집

슈퍼푸드 마키베리를 알아보세요. 마키베리에 여러가지 안토시아닌과 항산화제가 면역, 심혈관 건강, 항염증, 체중 관리, 피부 건강에 어떠한 도움을 주는지 마키베리 효과를 살펴보고 마키베리 분말을 활용하여 달콤하게 마키베리 먹는 법을 알아보세요. 마키베리는 남미, 특히 칠레와 아르헨티나가 원산지인 작고 어두운 보라색 과일로 문화 마푸체 의료학에서 여러가지 건강 문제점을 다루는 데 사용되어 왔어요. 마키베리는 단맛과 시큼함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으로 맛과 영양가가 풍부하여 여러가지 요리와 건강 보조 식품에 첨가되고 있습니다.

마키베리에는 항산화제, 특히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같이 효능에는 면역 체계 지원, 심혈관 건강, 항염증, 피부 재생, 소화전 건강 등이 포함됩니다.


메뉴와 음식
메뉴와 음식

메뉴와 음식

나를 포함해 3명이 먼저 도착해 뭘 시킬까 하다가, 벽에 붙은 사진을 보고 가볍게 마시기 위해 노르딕 3종 하이볼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왼쪽부터 스웨덴 진저 레몬 하이볼은 이곳의 시그니처 하이볼이고, 덴마크 버터스카치 하이볼은 카라멜의 달달함을 담은 하이볼이고, 노르웨이 얼그레이 하이볼은 북유럽 오렌지 껍질티를 베이스로 만든 얼그레이 하이볼입니다. 내 입맛에는 노르웨이 얼그레이 하이볼이 잘 맞았다. 서비스로 주신 감자칩엔 트러플 오일을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바삭한 감자칩을 고급지게 먹었습니다.

주인장이 스웨덴피크닉을 만든 이유가 적혀있습니다. 좋은 음식, 좋은 와인, 좋은 시간을 보내며 다정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스웨덴피크닉입니다.

눈 건강 개선
눈 건강 개선

눈 건강 개선

보리수는 눈 건강에도 좋습니다. 보리수에는 비타민 A, 비타민 C, 카로티노이드 등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눈 건강을 유지하고,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눈 건강을 유지하고, 시력을 개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카로티노이드는 황반 변성이나 백내장과 같은 눈 질환을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수에 함유된 비타민 C는 눈 건강을 유지하고, 눈의 피로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키베리 스무디
마키베리 스무디

마키베리 스무디

마키베리 혹은 마키베리 분말을 요거트, 바나나, 약간의 꿀을 섞어 활기차고 건강한 스무디를 만들어 보세요. 마키베리 분말 12티스푼을 요거트 혹은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대체 식품 한 컵과 섞어 주세요. 잘 익은 바나나와 꿀을 살짝 뿌려 단맛을 더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재료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블렌딩 하면 활기차고 건강한 마키베리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뼈 건강 개선

보리수는 뼈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리수에는 칼슘, 인,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칼슘은 뼈의 구성 요소로 중요하며, 인은 칼슘과 함께 뼈 건강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그네슘은 칼슘의 흡수를 촉진시키고 뼈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수에 함유된 비타민K는 칼슘을 뼈에 흡수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로 해소

보리수는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리수에 함유된 비타민 C와 비타민 B군은 피로를 유발하는 물질인 젖산의 생성을 억제하고, 피로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수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체내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피로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리수에 함유된 미네랄인 칼륨과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지속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피로를 해소하고, 체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무화과 효능 칼로리

무화과에는 칼륨,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순환계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지요. 무화과의 영양성분 무화과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위장을 튼튼하게 해 줍니다. 또한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갱년기 여성이 먹으면 좋습니다. 베르갑텐 성분은 혈압 강화, 응혈, 해독에 효과가 있으며 베타시토스테롤은 동맥경화, 뇌혈관성 질환을 예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화과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고 안토시안이 풍부합니다. 부드럽고 식감이 좋지만 향이 강하지는 못해서 과실주나 과일주스로 먹기는 조금 애매한 과일이라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예로부터 잼, 시럽, 절임, 건과로 많이 만들어 먹곤 했습니다. 오늘은 귀족의 과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무화과 먹는 법, 칼로리, 영양성분, 효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무화과는 껍질이 연하기 때문에 부패하기 매우 쉬운 과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메뉴와 음식

나를 포함해 3명이 먼저 도착해 뭘 시킬까 하다가, 벽에 붙은 사진을 보고 가볍게 마시기 위해 노르딕 3종 하이볼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눈 건강 개선

보리수는 눈 건강에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마키베리 스무디

마키베리 혹은 마키베리 분말을 요거트, 바나나, 약간의 꿀을 섞어 활기차고 건강한 스무디를 만들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