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성공 식단 루틴 공유 (닭가슴살 볶음밥 스프 계란 등)

체중감량 성공 식단 루틴 공유 (닭가슴살 볶음밥 스프 계란 등)

현재 사진입니다지난주에 찍은 사진으로 24년 3월 말 그럼 식단 가보도록 할게요제 다이어트식단공유 합니다. 예를 들자면 저는 콘과 소세지를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일반 햄 말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샀어요저칼로리니 더 안정적이죠여기에 마카로니도 제 사심가득 음식입니다마요네즈를 섞으면 정말 좋으나그것까지 하면 칼로리가 높아지므로간은 후추로 했어요 소세지와 옥수수의 식감이 좋아서 아주 먹을만 합니다. 소고기, 마늘, 양파피클 추가 저렇게만 먹으면 식단 균형이 안맞으므로단백질도 먹어줘야 합니다.


닭가슴살 하루에 몇개 먹어? 단백질 얼마나 먹어야 돼?
닭가슴살 하루에 몇개 먹어? 단백질 얼마나 먹어야 돼?

닭가슴살 하루에 몇개 먹어? 단백질 얼마나 먹어야 돼?

저는 닭가슴살은 보통 하루에 한개 먹습니다. 대신 소고기, 계란, 프로틴 음료를 골고루 먹습니다. 예를 들면 아침은 단백질 보충제, 점심은 닭가슴살, 저녁은 소고기, 밤에는 계란을 먹습니다. 저는 하루 4끼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을 싫어해서 최대한 적게 먹고 다른 단백질 종류를 먹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닭가슴살이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가 편해서(전자렌지 1분 요리 끝) 기업 점심시간에는 닭가슴살을 먹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회사사람들은 제가 닭가슴살만 먹는 줄 압니다 하지만 닭가슴살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닭가슴살로 하루 네끼 모두 먹기 보다는 여러가지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틴단백질 먹으면 몸이 막 커지나?
프로틴단백질 먹으면 몸이 막 커지나?

프로틴단백질 먹으면 몸이 막 커지나?

프로틴단백질만 먹는다고 근육이 늘거나 몸이 커지지는 않습니다. 근육이 생기는 원리를 단순하게 말하자면, 우리들이 운동으로 근육을 손상시키면 몸이 그것을 회복하면서 다시는 찢어지지 않도록 보강작업 합니다. 그 보강작업 위해 단백질과 에너지 등 근육을 위한 재료들을 끌어다. 쓰고 회복이 끝나면 근육이 커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프로틴단백질만 먹는다고 근육이나 몸이 커지는 것이 아니라 강도높은 운동을 위해 근육을 찢는 작업도 필요하고, 찢어진 근육을 회복하는 시간휴식도 필요하고 단백질을 합성하기 위해 탄수화물에너지, 지방, 호르몬 등 여러 요소들이 필요합니다.

그러니 몸 키우기가 더럽게 어렵죠. 프로틴은 마법의 약이 아닙니다.

식단 구성
식단 구성

식단 구성

다이어트 제안 식단 베스트 2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적절하게 조절한 식단입니다. 아침은 계란과 토스트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계란은 고단백 고지방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토스트는 탄수화물을 공급해줍니다. 점심은 닭고기를 중심으로 한 덮밥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며, 덮밥은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줍니다. 저녁은 채소와 흰살고기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흰살고기는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간식으로는 요구르트나 아몬드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구르트는 유산균을 함유하여 소화에 도움을 주며, 아몬드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단 구성

다이어트 제안 식단 베스트 3은 고지방 식품을 제한하고 고단백 식품을 섭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아침은 오트밀과 과일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오트밀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과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점심은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닭가슴살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샐러드는 적은 칼로리를 가지면서도 영양가가 높습니다. 저녁은 양파와 새우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는 식이섬유와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새우는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간식으로는 요구르트나 단백질 바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당뇨병 아침 식단

현미 차조밥 쌀 60g, 현미 20g, 차조 10g을 섞어서 밥을 지었습니다. 현미와 차조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혈당 조절과 소화 건강에 좋습니다. 원추리 소고기 장국 원추리 70g, 소고기 40g을 물에 끓여서 장국을 만들었습니다. 원추리는 단백질과 칼슘이 많고, 소고기는 철분과 비타민B12가 많습니다. 계란 채소말이 계란 1개, 당근 10g, 양파 10g, 실파 5g을 썰어서 계란말이를 만들었습니다.

계란은 단백질과 콜린이 풍부하고,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냉이무침: 냉이 70g을 삶아서 양념에 버무렸습니다. 냉이는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많고, 항암 성분인 카로티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봄동 부추 겉절이: 봄동 배추 70g, 부추 10g을 썰어서 소금과 고춧가루로 절였습니다.

1회 제공량30g 기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닭가슴살 하루에 몇개 먹어? 단백질 얼마나 먹어야

저는 닭가슴살은 보통 하루에 한개 먹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틴단백질 먹으면 몸이 막

프로틴단백질만 먹는다고 근육이 늘거나 몸이 커지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식단 구성

다이어트 제안 식단 베스트 2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적절하게 조절한 식단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