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캠프 주진우 변호사, 언론과 공작 의혹(열린공감TV)

윤석열 캠프 주진우 변호사, 언론과 공작 의혹(열린공감TV)

윤핵관윤석열 핵신 관계자의 녹취록을 열린공감TV에서 공개했습니다. 윤 캠프 내 김건희의 영향력부터 천공 스승에 관한 이야기 이준석 대표와 언론 트라우마에 관한 내용까지 충격의 연속인데요. 연관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이준석을 계획적으로 활용합니다. 때가 되면 제거할 거고 그를 흔들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는 내용인데요. 윤핵관 녹취록입니다. 이준석이 되면 빨리 흔들릴 수 있고 그러니까 이준석이가 좀 이상하게 합니다. 이러면 중진연석회의나 전국위원회나 이런 상임위원회를 소집해서 대번에 비대위로 가거나 의원총회에서 그렇게 할 수가 있거든 이준석을 흔들 방법은 많아 세대교체나 이런거에 대한 그러니까 첫째는 이준석 체제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세대교체 얼굴마담으로 해야 2030 세대를 가져오고 우리들이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크다.


imgCaption0
소년원 송치기록은 경찰수사기록에 남는다


소년원 송치기록은 경찰수사기록에 남는다

이에 관하여 열린이해 TV는 최우선으로 소년원 송치 기록은 경찰수사기록에 남는다. 이재명 후보는 국회의원 선거, 성남시장 선거 3번, 경기도지사 선거를 치렀으며 성남시장에 2번,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이겼다. 그리고 성남시장 선거 당시 야당 소속이었는데 당시는 이명박, 박근혜 정부였기에 국정원, 경찰, 검찰 등 수사기관이 철저하게 이재명 후보에 대한 비위 의혹을 캤다고 반박했다.

그리고 이 후보가 소년공시절 다닌 ”대양실업”이 안양소년원 근처에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서는 “안양소년원은 폭력, 절도 등 비행과 범죄를 저지른 ”여자 청소년들”이 보호처분을 받고 수용돼 있는 ”여자 청소년 교화시설”입니다.

그럼 이재명 후보가 여자라는 것인가라고 반박했다.

1980년대 성남산동네 이층집은 비싸지 않았다

또한 김용호 씨가 이재명 후보의 옛날 사진 등을 보이면서 집이 잘 사는 것 같다는 말에는 그들은 실제 이재명 후보의 형제들이 현재도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는지 모르고 하는 소리라고 하면서 이 후보의 형제는 광부, 요양보호사, 청소기업 직원, 요구르트 배달원, 환경미화원 등으로 형제자매 7명 중 5명의 직업이 큰돈을 버는 부자는 아니었다라고 했다. 이어 안동에 오랜동안 살다가 갑자기 연고지도 없는 성남으로 이사를 간 것이 이상하다는 김 씨의 주장에는 성남으로 이사를 간 것은 이재명 후보 아버지가 성남공단에서 이미 일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재명 후보는 자기 가족을 지탱하는 형들을 따라 공장에 취직하게 된 것이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