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라벨 가격(면세점, 1L 등)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라벨 가격(면세점, 1L 등)

스코틀랜드에서 출발한 전설적인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블랙라벨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 화려한 맛과 보기 좋은 병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이 블랙라벨 위스키의 매력 속으로 함께 빠져봅시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고전적인 스코틀랜드 위스키의 맛을 대표하는 고급형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입니다. 조니워커 블래라벨 가격750ml 기준 424.000원이며, 고스트와 토끼에디션으로 나온 건 각각 569.000원 529.000원으로 판매된다고하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가격은 국가, 판매점, 구매 플랫폼에 따라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이 조명되어야 할 많은 요소들 중에서 그중에서 색상, 냄새, 맛까지 주요한 부분을 포함해야하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이제 각각의 특징에 대하여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라벨 vs 다른 조니워커 제품
블랙라벨 vs 다른 조니워커 제품

블랙라벨 vs 다른 조니워커 제품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레드라벨과 비교해보시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더블블랙과는 유사한 가격대지만, 스모키한 향과 풍미가 강조된 점이 차이점입니다. 따라서, 스모키한 위스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블블랙을 추천하고, 더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블랙라벨이 적합할 것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을 자신있게 이야기하는 위스키입니다.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 음식과 장소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선호하는만큼, 한 번쯤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세상을 사로잡는 다크 카리스마
조니워커 블랙라벨, 세상을 사로잡는 다크 카리스마

조니워커 블랙라벨, 세상을 사로잡는 다크 카리스마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누구나 알만큼 저명한 상표 중 하나로, 병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다크한 카리스마가 세련된 제품입니다. 19세기말 스코틀랜드의 글라스고 지역에 설립된 존 워커 앤 선스John Walker Sons 증류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위스키의 기준을 다시 쓰는 새로운 제품으로 거듭났습니다.

블랙라벨은 여러 색깔의 조니워커 시리즈 중에서도 중심점이 되는 제품이며 가장 오랫동안 인 12년 숙성 위스키입니다.

블렌딩 과정에서 사용되는 여러 싱글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위스키들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균형 있는 맛을 선사합니다. 첫 입맛에는 바닐라와 꿀의 달달한 풍미가 느껴지며, 이어서 곡물과 훈제된 향이 위스키를 더욱 특이하게 만들어 줍니다. 잔에 담겨있는 시간이 지날수록 맛과 향이 한층 섬세하고 깊어집니다.

조니워커 블랙 라벨
조니워커 블랙 라벨

조니워커 블랙 라벨

다음으로, 조니워커 블랙입니다. 조니워커 블랙은 가성비 위스키의 정수를 보여주는 위스키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냥 니트로 마셔도 좋고 하이볼로 즐기기도 좋은 위스키입니다. 물론 하이볼로 만들었을 때는 특유의 스모키함이 있어서 이 부분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 돌고 돌아 조니워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이게 블렌디드 위스키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여러 술을 일정한 비율로 섞기 때문에 늘 품질이 일정하고 또 밸런스가 잘 맞습니다.

다만 뭔가 특징적으로 뚜렷한 향을 콕 집어내기는 좀 힘듭니다. 그런데도 저렴한 가격에 두루두루 즐기기 좋은 위스키가 조니워커 블랙 라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병을 보시면 레드 라벨과 가장 화려하게 다른 건 바로 숙성 연수 표시입니다. 레드 라벨은 숙성 연수를 표시하지 않은 NAS 제품이고 블랙 라벨은 12년 숙성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역사

조니워커는 1820년 스코틀랜드의 존 워커John Walker가 창립한 위스키 브랜드로,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름인데 그중에서도 블랙라벨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12년 숙성을 거친 소중한 스코틀랜드 몰트 위스키들이 블렌딩 되어 완성됩니다. 특수한 맛의 비결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총 40여 종류의 개별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들이 블렌딩 되어 만들어져 독특한 풍미가 특징인데요. 특히 이스트 코스트와 웨스트 코스트를 대표하는 몰트 위스키들이 신비로운 조화를 이루며, 그 고유한 진한 흑과립 향과 스모키 한 맛을 연출합니다.

또한, 조니워커의 마스터 퍼펙터가 선별한 12년 숙성 몰트 위스키들이 블렌딩 과정을 거치며 더욱 풍부하고 깊어지는 맛으로 완성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랙라벨 vs 다른 조니워커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레드라벨과 비교해보시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세상을 사로잡는 다크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누구나 알만큼 저명한 상표 중 하나로, 병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다크한 카리스마가 세련된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조니워커 블랙 라벨

다음으로 조니워커 블랙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