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소보로빵은 맛있다(vs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소보로빵은 맛있다(vs 파리바게뜨)

제주도에 가면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거나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늘 있는데. 최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마음 샌드도 제주공항 내부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공항점과 렌터카 하우스 지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었다. 그러나 말입니다. . 전 예약을 못했어요 남들이 시키는 대로 파리바게뜨 앱 다운로드하여서 제주공항점제주 렌터카 하우스점을 검색을 하여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자신이 제주여행을 계획한 날이 추석 연휴라고. 마음 샌드 예약이 안되었습니다. 아니, 이럴 거면 예약 시스템을 왜 만들었죠.? 암튼 안된다고 해서 그럼 현장 방문해서 구매하자 했는데. 우리 댕댕이가 비행기 부적응견이라 기진맥진해서 파리바게뜨든 마음 샌드든 기억에도 남아있질 않았습니다.


imgCaption0
파리바게뜨 메뉴 빵


파리바게뜨 메뉴 빵

추억의 소시지빵 가격 3,300원 파리바게뜨 메뉴 중 필수 구매제품인 일명 피자빵인 추억의 소시지빵입니다. 최근들어 소시지빵 종류가 꽤 다양해서 종류도 많지만 옥수수, 야채등과 소스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워 먼저 고르게 되네요. 슈크림빵 1,900원 거의 모든 단팥빵부터 집는데 같은 가격의 슈크림빵이 단짝처럼 옆에 있어 이번에는 슈크림빵을 골랐어요. 냉장고에 넣어 슈크림을 서늘하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보루빵 1900원 슈크림빵 옆에는 소보루빵도있어요. 속에 크림이 없어 목 막힐때도 있지만,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소보루빵도 무난합니다.

최근들어 달달한 단팥이 들어간 소보루빵2,100원도 구매가능합니다.

하절기에는 10일, 동절기에는 14일입니다. 유통기한은 별 의미가 없는 게, 금세 다. 먹게 됩니다.

버터향이 강하게 나는 쿠키 2개가 이즈니버터로 맞부착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네모 모양이라 모서리 쪽은 좀 더 튼튼한 식감이 있어 좋습니다. 안 쪽에는 솔티드 캐러멜이 땅콩과 함께 있었는데 달콤 짭짤한 캐러멜과 고소한 땅콩의 맛이 잘 어울린다. 커피나 우유와 조화로운 맛입니다. 사실 우리는 엄청 구매하고 싶었다기보다.

시간이 나서 구매해본 것이기에 기대했던 것도 없어 꽤나 만족했지만 개개인의 입맛은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란다. 어떻게 보시면 딱 상상할 수 있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의 그 맛입니다. 버터쿠키와 달콤 짭짤 캐러멜, 그리고 고소한 땅콩의 조합. 나는 냉장저장 후 먹는 게 버터가 쫀득하니 더 맛났다.

선물하기 좋은 박스에 개별 비닐포장으로 포장되어 습자지가 덮인 채 들어 있고 종이가방에 담아주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사 와서 선물하기 좋고, 사무실 같은 데서 하나씩 나눠먹기도 좋습니다. 어중간한 감귤 초콜릿보다.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