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의 카라반 오토캠핑장 100선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의 카라반 오토캠핑장 100선 강릉시

솔향강릉오토캠핑장은 강릉의 랜드마크이자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안목해안 커피 거리에서 도보 57분 거리에 자리한 카라반 캠핑장입니다. 때문에 도심에서 벗어나 야영을 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캠핑장은 강릉경찰수련원 뒤쪽 유휴부지에 조성되어 있으며, 캠핑장 예약 사이트의 캠핑장 예약프로그램을 통해 예약가능합니다. 강릉시고성군동해시삼척시속초시양구군양양군영월군원주시인제군정선군철원군춘천시태백시평창군홍천군화천군횡성군 솔향강릉오토캠핑장은 강릉의 랜드마크이자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안목해안 커피 거리에서 도보 57분 거리에 자리한 카라반 캠핑장입니다.

때문에 도심에서 벗어나 야영을 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정든오토캠핑장의 계곡은 최고입니다.
정든오토캠핑장의 계곡은 최고입니다.

정든오토캠핑장의 계곡은 최고입니다.

정든 오토 캠피장은 캠핑 텐트 자리 바로 앞쪽으로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수심이 깊지 않고, 아그들이 물놀이 하기 정말 좋은 깊이의 계곡이 넓게 자리잡는 있습니다. 계곡 윗쪽에는 조금 깊은 곳도 있어서, 어른들은 이곳에서 많이 물놀이를 즐기십니다. 캠핑 텐트 자리에서 찍어본 계곡 사진입니다. 물이 너무 맑아서 안쪽까지 잘보이네요. 계곡의 넓이가 느껴지시나요? 대부분의 계곡이 성인 허리에서 무릎 위쪽까지 깊이라서 아그들이 놀기 정말 좋아요. 물속에 의자나 파라솔을 놓고 상쾌한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밤에 자기위해서 텐트에 누우면 상쾌한 계곡 물소리가 들려서 잠이 잘와요. 운이 좋으면, 아침에 물안개가 피어나는 신기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예약이 없는 선착순 캠핑장이입니다.
예약이 없는 선착순 캠핑장이입니다.

예약이 없는 선착순 캠핑장이입니다.

장점과 단점이 참여하는 선착순 캠핑장이입니다. 일찍 출발하셔서 좋은 자리를 잡으시면 성공입니다. 최대 단점은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근처에 캠핑장이 많기 때문에, 혹시 자리가 없습니다.면, 다른 캠핑장을 소개해주시기도 합니다. 이 부분 때문에 좀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듯 합니다. 저희는 인접하게 계신 분들이 일찍 출발하여 자리를 미리 잡아서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든오토캠핑장엔 민박집도 있어요.
정든오토캠핑장엔 민박집도 있어요.

정든오토캠핑장엔 민박집도 있어요.

만약, 텐트가 없으시거나, 텐트에서 쉬시는게 불편하실 경우, 민박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민박의 경우, 캠핑 텐트 자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캠핑 텐트 한자리에 두팀이 와서 한팀은 민박에서 자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캠핑 텐트 한자리 비용과 민박집 비용을 같이 내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박을 직접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예전에 이용하신 분들의 이야기로는 잠만 잘 수 있을 정도의 크기와 시설이라고 합니다.

미리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비 시설은 약간 아쉽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저는 캠핑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잘 모르지만, 자주 하시는 분께 이야기를 들어보니, 가성비는 조금 아쉽다고 하십니다. 요즘에는 캠핑장이 워낙 잘되어 있다고 하는데, 정든 오토 캠핑장은 시설은 조금 낙후된 모습이었습니다.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장님이 부지런히 관리를 하셔서 나름 깨끗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이 없을때 얼른 샤워장 사진을 찍었습니다.

옛날의 캠핑장임에도 나름 깨끗하지 않나요? 샤워부스가 3자리밖에 없어서 사람이 많을때는 이용에 불편함이 조금 있습니다. 조금은 일찍 물놀이를 마치고 샤워하신다면 조금더 쾌적하게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공용 세면대입니다.

물놀이 계곡으로 최고의 캠핑장, 영월 정든오토캠핑장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는 캠핑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조용한 숲속에 깨끗하고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을 끼고 있는 장점은 모든 단점을 이겨낼 정도로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옛날의 캠핑장이어서 조금은 시설이 낡고, 낙후되었지만, 나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옛날의 캠핑장이어서 그런지, 나무들이 모두 크고, 울창한 느낌을 주는 숲속의 캠핑장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 최근 오픈하여 시설이 좋다는 캠핑장을 간적이 있었는데, 나무들이 모두 작고, 울창하지 않아서 그냥 노지에서 캠핑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든오토캠핑장은 정말 숲속에서 캠핑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이트가 모두 커다란 나무 밑에 자리잡는 있어서 그늘도 지고, 해먹을 설치하는것도 좋았습니다. 정말 숲속에서 캠핑하는 느낌이었어요. 물놀이를 선호하는 아이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캠핑장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든오토캠핑장의 계곡은

정든 오토 캠피장은 캠핑 텐트 자리 바로 앞쪽으로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이 없는 선착순

장점과 단점이 참여하는 선착순 캠핑장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든오토캠핑장엔 민박집도

만약 텐트가 없으시거나, 텐트에서 쉬시는게 불편하실 경우, 민박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