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역대 시청률 TOP 10)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역대 시청률 TOP 10)

태종 이방원은 KBS1에서 2021년 12월 11일부터 2022년 05월 01일까지 방영한 총 32부작 드라마로 고려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여말선초 시기, 누구보다. 조선의 건국에 앞장섰던 리더 이방원의 모습을 새롭게 조명하는 드라마입니다. 이방원cast. 배우 주상욱 왕좌를 집어삼킨 괴물 백성의 발아래 엎드리다. 변방의 무장에서 고려를 무너뜨리고 조선왕조를 개국한 조선의 초대 왕인 태조 이성계의 다섯째 아들로 조선 500년의 기틀을 닦은 조선의 제3대 왕. 뛰어난 두뇌와 날카로운 판단력을 가졌으며 자신과 가문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가차 없이 칼을 휘두르는 냉철함을 가졌다.

이성계가 위화도에서 회군을 단행했을 때 방원은 목숨을 걸고 가족을 지켜낸다.


imgCaption0
금이야 옥이야 주요 등장인물 기본정보

금이야 옥이야 주요 등장인물 기본정보

금강산 35 서준영 열혈 싱글대디, 지고지순 순정남 10대 때는 어머니의 엄마 간병, 20대 때는 독박 육아, 30대 때는 가족들 뒤치다꺼리10년 전 아내 선주가 실종되고, 딸 잔디를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학창 시절은 무책임한 아버지 때문에 어머니의 엄마 병간호하느라 다. 보내고, 20대 때는 딸 잔디를 키우느라 일만 했는데 30대가 되니 중2병 걸린 딸이 바람 잘 날 없이 사고를 친다. 모진 처가살이에 투잡까지 뛰며 고달픈 인생을 살고 있는 그에게 한 줄기 햇살처럼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는데. 옥향후 27 윤다영 재벌집 입양아, 미술학원 강사 7살 무렵 친부에게 버려져 황동푸드 오너 일가에 입양됐지만 여전히 가슴속엔 응어리가 남아있습니다.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인원은 살아가며 인증샷을 남긴다고 하죠. 하지만 저승과 이승 사이, 오직 죽은 이들만을 위한 특수한 사진관이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인원은 그곳을 밤에 여는 사진관이라 부르죠. 하지만 이 사진관의 사진기는 단순히 죽은 이를 찍는 능력을 넘어서, 죽은 이마저도 살릴 수 있을 만큼 신비롭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진기를 훔치려는 침입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진기를 지키는 사자의 무서움을 모르는 어리석은 자들이 한번은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중 한 사람서기주의 조상은 아주 간절한 염원을 담아, 살아서는 갈 수 없는 저승에서 목숨을 걸고 사자의 물건을 훔쳐왔어요. 아들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서 저승에서 사진기를 훔친 것. 하지만 사진기를 지키는 사자가 찾아옵니다.

수지 맞은 우리 1회 리뷰

수지 맞은 우리의 첫 방송은 의사이자 TV에서도 인정받는 진수지함은정 분의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려던 환자 주희진태령 분가 옥상 난간에 위태롭게 서 있는 상황에서, 긴 설득 끝에 그녀를 구해내며 진수지는 뉴스에 오르게 됩니다. 이 사건은 진수지를 대중에게 알리는 동기가 되고,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건 진수지의 멘탈 상담소를 진행하기 시작합니다. 해들병원 이사장 김마리김희정 분는 마치 누군가를 몰래 찾고 있는 듯한 대화를 자신의 비서와 나누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잠시 후, 마리의 남편 한진태선우재덕 분가 비서에게 왜 이른 아침에 자신의 집에 왔는지를 묻자, 비서는 회피적인 태도를 보이며 그의 의심을 자아냈습니다. 진수지의 동생, 기자로 일하는 진나영강별 분의 험난한 여정도 그렸습니다. 뻘에서 온몸체를 구르다. 온 그녀는 방송사 로비에서 피디에게 불만을 토로했지만, 다가올 것은 무관심한 반응뿐이었습니다.

수지 맞은 우리 2회 리뷰

장어에 놀라 난장판이 된 상태에서 진수지는 채우리의 휴대폰을 밟아버렸습니다. 진수지에게 얻어맞기까지 한 채우리는 진수지에게 나는 영업 사원도 아니고 잡상인도 아니다며, 나 아래부터 진수지 선생님과 일하게 될 같은 의사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과장이 들어왔고 과장은 마침 둘이 같이 있었네라고 하면서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민망해진 진수지는 채우리에게 사과하고, 핸드폰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합니다.

이럴때 채우리는 진수지가 휘두른 주먹에 코피가 났습니다. 한진태선우재덕 분는 해들병원의 50주년 창립 기념 행사 진행을 진수지함은정 분에게 맡아달라고 했습니다. 진수지는 환자 예약이 있어 불가능하다고 했지만, 한진태는 채우리백성현 분에게 환자 일을 맡기게 됩니다. 졸지에 수지의 일을 떠맡게 된 채우리는 진수지가 핸드폰 값을 물어준다고 해도 받지 않겠다고 하면서, 환자를 버리고 진행을 할 수 있냐며 자신은 그럴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금이야 옥이야 주요 등장인물

금강산 35 서준영 열혈 싱글대디, 지고지순 순정남 10대 때는 어머니의 엄마 간병, 20대 때는 독박 육아, 30대 때는 가족들 뒤치다꺼리10년 전 아내 선주가 실종되고, 딸 잔디를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지 맞은 우리 1회 리뷰

수지 맞은 우리의 첫 방송은 의사이자 TV에서도 인정받는 진수지함은정 분의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지 맞은 우리 2회 리뷰

장어에 놀라 난장판이 된 상태에서 진수지는 채우리의 휴대폰을 밟아버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