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무화과의 종류, 효능, 부작용, 활용, 보관방법, 좋은 무화과 고르는 법, 수확시기

무화과의 종류, 효능, 부작용, 활용, 보관방법, 좋은 무화과 고르는 법, 수확시기

봄부터 여름까지 우리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여러 꽃 종류에 관하여 알아보는 글을 써볼까요? 멋진 벚꽃으로 시작해 달달한 풍미를 품은 분홍빛 프리지아, 화려한 색상의 난초, 하늘을 반짝이게 하는 은하수꽃 등 여러 꽃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꽃마다. 향기가 다르며, 각자의 특수한 의미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따뜻한 계절에 젖어보세요. Contents 01 02 03 04 05 봄부터 여름까지 활짝 핀 꽃들은 멋진 자연의 선물입니다.

봄철에는 벚꽃이 많이 피어난다. 핑크빛으로 물들인 벚꽃은 봄을 알리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봄바람에 실랑이는 벚꽃은 우리에게 기운을 주며 멋진 꽃길을 안내해줍니다.


imgCaption0
MarchApril 겨자꽃머스터드 치노힐스주립공원

MarchApril 겨자꽃머스터드 치노힐스주립공원

슈퍼블룸에도, 비가 적게 내려도, 3월부터 4월까지 겨자꽃은 어디에서나 늘 볼 수 있어요. 그럼에도 군락을 완수하고 피어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치노 힐스 주립 공원입니다. 치노 힐스 주립 공원의 입구는 북쪽과 서쪽 두 군데가 있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북쪽 입구입니다. 입장료 때문이기도 하지만 협소한 도로를 양방향 차들과 사람이 공유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출입구 밖에 주차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초기에는 공원 안까지 어떠한 방식으로 걸어가나 걱정했지만, 이제는 조금 튼튼해져서 괜찮더라고요. ^-^ 치노 힐스 주립 공원은 특히 어퍼 베인 릿지 트레일이 유명한데, 2월 즈음에는 포피꽃도 볼 수 있습니다.

April 등나무 테메큘라 와이너리

등수목은 동네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꽃은 아니지만, 오묘한 보랏빛과 커튼처럼 늘어진 모습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은 매력을 지닌 꽃이죠. 특히 등나무 터널 아래를 걷다가 간간이 불어오는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맞으면 시간이 멈춘 듯 황홀해질 겁니다. 테메큘라 사우스 코스트 와이너리로 가면 이 멋진 등나무 터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 테메큘라 지역의 다른 와이너리에서도 등나무꽃을 볼 수 있지만 사우스 코스트 와이너리의 등나무 터널이 단연 최고입니다.

다채롭게 피어나는 봄부터 여름의 꽃들

봄부터 여름까지 다채롭게 피어나는 꽃들은 멋진 자연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이들의 향기로운 향기와 화려한 색상은 우리의 눈과 감정을 사로잡습니다. 첫 번째로 봄에는 매화꽃이 피어납니다. 이들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으로서 보라색, 분홍색, 흰색 등 여러 색상으로 피어나며 우리를 매료시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매화꽃이 나라의 대표적인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어지는 봄의 일반적인 꽃으로 벚꽃이 있습니다.

벚꽃은 봄의 아름다움과 변화를 상징하는 꽃으로, 보라색부터 분홍색까지 여러 색깔을 띠며 나무 위에 곱게 피어납니다. 벚꽃은 산책로나 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해 몰려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아카시아꽃이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이 꽃은 노란색과 화이트로 피어나며 꽃이 많은 듯한 여러가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May 자카란다. LA, OC, 샌디에이고

최근 시기 태계일주를 통해 많이 알려진 마다가스카르의 자카란다는 남캘리포니아 전역에 걸쳐 가로수로 심어져 있고, 5월 중순에서 말즘을 기점으로 화려하게 개화합니다. 작은 종을 유사한 보라색꽃이 촘촘하게 피고, 꿀처럼 달큼한 향기에 사람도, 꿀벌도 취해버립니다. 나무에 한가득 보랏빛을 뽐내는 자카란다. 꽃은 자연이 이런 색도 만들 수 있구나 라며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합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다육이 종류

다육이라면 다. 같은 줄 알 수도 있지만, 생소한 이름을 가진 수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특히 게으르거나 물 주는 것을 깜빡해도 잘 살아남는 것 4가지와 그 특징을 소개합니다. 유접곡 줄기 하나만 꽂아 두면 마치 꽃다발처럼 풍성하게 자라나는 나무형 다육식물이 유접곡입니다. 유접곡을 키울 때는 여름이 휴면기라는 사실만 알면 됩니다. 유접곡을 비롯한 여러 다육그들이 여름 동안에는 잎이 붉게 물들면서 성장이 멈춘다.

죽은 것이 아니니 걱정 말고, 그늘에 두고 물도 조금만 주도록 합니다. 유접곡은 특히 벌레가 많이 생기지 않는 다육식물로, 깨끗한 것을 최애하는 사람에게 잘 맞는다. 다만, 가을부터 시작되는 성장기에는 나무 형태로 급성장하므로, 적절한 시기에 분갈이를 해 주는 편이 좋습니다.

June 라벤더 123 Farm

6월에는 라벤더가 피는 달입니다. 이 근방에서 라벤더 꽃구경 검색하면 제일 첫 번째로 나올 만큼 라벤더 축제로 유력한 123 팜으로 가보세요. 올해로 20번째를 맞이하는 라벤더축제는 5월 3일부터 7월 21일까지 이어집니다. 라벤더꽃뿐만 아니라 여러 상품과, 푸드트럭, 공연 등을 접할 수 있고, 농장이 꽤 넓어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요금은 아직 책정되지 않았으니 나중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밖에도 야생화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MarchApril 겨자꽃머스터드

슈퍼블룸에도 비가 적게 내려도, 3월부터 4월까지 겨자꽃은 어디에서나 늘 볼 수 있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April 등나무 테메큘라

등수목은 동네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꽃은 아니지만, 오묘한 보랏빛과 커튼처럼 늘어진 모습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은 매력을 지닌 꽃이죠.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채롭게 피어나는 봄부터 여름의

봄부터 여름까지 다채롭게 피어나는 꽃들은 멋진 자연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