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반바지 구매한 구입한 후기피엘라벤 바렌츠 프로 쇼츠

한겨울에 반바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기피엘라벤 바렌츠 프로 쇼츠

산과 숲이 바다와 만나는 스웨덴의 작은 마을 외른셀스비크Oumlrnskoumlldsvik에서 피엘라벤은 더 대부분의 사람들이자연을 보다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만들어 왔어요. 즐겨찾는 것들을 누리면 책임질 수 있어야 해야하는 철학을 가진 아케 노르딘. 그런 그가 창립한 제품명 피엘라벤은 스웨덴어로 북극 여우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엘라벤의 정신은 Allemansraumltt라는 스웨덴의 독특한 권리로부터 시작됩니다.

Freedom to roam으로 번역되는 Allemansraumltt은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권리입니다. 자연을 누리기 위한 목적하에 마음껏 탐험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이 권리는 자연은 정복하지 않고, 잠시 빌리는 것이며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꾀해야하는 것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공식카페에서 양도자를 탐색할 것 판매자 확인


공식카페에서 양도자를 탐색할 것 판매자 확인

가장 먼저, 피엘라벤 클래식 공식 카페에서 양도양수할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해당 내용을 올리는 정해진 게시판은 없고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양도양수 게시글들을 확인 가능합니다.

TIP 키워드 알림 설정 예시 양도 제주 2조직 상호간 실참가자 확인 요청 양수인양도인 각자 확인 필요 양도자가 정해진 경우, 양도자가 실참가자가 맞는 지 상호간 확인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며, 전자티켓류로 구분되다보니 혹시 잘못된 티켓을 구매하지 않기 위해 제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피엘라벤의 로고 이야기

저희가 지금 익히 이해하는 피엘라벤의 로고는 1960년, 피엘라벤을 창업한 아케 노르딘이 그가 제작한 첫 배낭을 판매할 때만 해도 지금의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당시에 로고라는 것은 되려 일러스트레이션에 가까웠죠. 피엘라벤의 경우 여우가 언덕을 뛰어내려가는 모습의 그림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케가 첫 제품들을 판매하던 스톡홀름의 아웃도어 편집샵인 프리루프트마가시넷지금의 나뚜르꼼파니엣과 거래가 잦아지며 로고는 점점 모습을 갖춰가기 시작했습니다.

아케는 프리루프트마가시넷의 스토어 매니저 얼랜드 웨스터버그Erland Westerberg, 그리고 마케팅 매니저 닐스 힐만Nills Hillman과 함께 직원전용 주방에서 구겨진 냅킨 위에 아이디어와 낙서를 끄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초기의 스케치들은 그래픽 디자이너 키엘 올슨Kjell Olsson에게 보내져 최종 디자인으로 거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