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훌륭해요

제주서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훌륭해요

제주는 봄이면 노란 유채꽃물결과 벚꽃으로 장관을 이룹니다. 올해 제주의 벚꽃개화시기는 3월 22일 정도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국내여행지 중 제주에서 벚꽃여행, 봄여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가볼 만한 명소들과 축제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마르노블랑은 서귀포에 위치한 가든카페입니다.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가지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어 있습니다. 4000여 평 정원 속에 여러가지 산책로가 있으며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가 보이는 신비로운 조망 또한 마르노블랑의 자랑입니다.

우도는 제주도 동쪽 끝 성산포에서 북동쪽으로 약 3.8km에 위치한 섬속의 섬입니다. 우도는 그 모습이 마치 소가 누워 있거나 머리를 내민 모양과 같다고 해서 우도라는 이름이 붙어졌습니다. 구좌읍 종달리 바닷가에서 볼 때 소머리부터 꼬리까지 길게 이어져 있는 섬의 독특한 형상이 한눈에 우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봄이면 우도에도 유채꽃이 만발하여 우도를 들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신청방법온라인
신청방법온라인

신청방법온라인

탐나는전 신청방법은 온라인신청과 도내 영업점방문 두 가지 방안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앱을 통한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게 편하답니다. 온라인신청 play스토어 안드로이드 탐나는전 앱다운로드 darr 탐나는전 앱설치 탐나는전 체크카드 혹은 선불카드를 선택 후 신청7일10일 후 카드실물 도착 탐나는 전앱에 실제카드등록하기 앱에서 충전하기 제주시 탐나는전 가맹점에서 사용하기 app스토어 애플 탐나는전 앱다운로드 darr 영업점 방문신청 도내 영업점제주은행 전 지점,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에 방문해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탐나는 앱으로 등록 및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문관광단지의 롯데호텔 동편으로 위치한 계곡입니다. 큰 바위가 많고 지형이 험준하여 물을 찾는 짐승들초차 접근은 못하고 엉덩이를 들이밀고 볼일만 보고 돌아갔다고 해서 엉덩물계곡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봄이면 계곡 경사면을 따라 유채꽃이 만발합니다. 무료로 입장해볼 수 있습니다. 올레 8코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중문달빛걷기공원으로도 불립니다. 문의 및 안내 06474060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92 별방성은 제주도 기념물 제 24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현재 성의 둘레는 950m이며 남쪽이 높고 북쪽이 낮은 지형을 이용하여 쌓았습니다.

성곽은 타원형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봄이면 유채꽃이 만발하여 성과 어울려 장관을 이룹니다. 최근 드라마 삼달리 촬영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삼성혈은 탐라국 시조에 대한 제의가 실현하는 장소입니다. 태초에 탐라를 창건한 고을나, 양을나, 부을나 삼신이 이곳에서 한꺼번에 태어나 수렵생활을 하다가 소, 말, 오곡의 종자를 갖고 온 벽랑국의 세 공주를 맞이하면서부터 농경생활이 비롯되었으며 탐라왕국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이 세 개의 지혈은 수백 년 된 고목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모든 나뭇가지들이 혈을 향해 경배하듯 신비한 자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비가 많이 오거나 눈이 내려도 일 년 내내 고이거나 쌓이는 일이 없습니다.고 합니다.

봄이 되면 벚꽃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의 오랜된 고전적인 건물과 왕벚꽃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삼성혈의 신비로움과 벚꽃이 잘 어울려져 벚꽃구경을 가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신산공원의 벚꽃도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짱구네 유채꽃밭
짱구네 유채꽃밭

짱구네 유채꽃밭

짱구네 유채꽃밭은 사유지입니다. 유채꽃을 가꿨으며 포토존을 설치하여 제공하며 2,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보통 야생 유채는 3월4월이 제철이지만 짱구네 유채꽃밭은 12월5월 사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음료와 촬영 소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촬영을 할 때에는 유채꽃을 밟지 않고 꽃 사이 만들어 놓은 길에서 찍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천제연폭포 안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32 천제연폭포관리소 제주 서쪽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천제연폭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제연폭포는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32에 위치한 곳으로, 중문관광단지 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과 예쁜 나무들이 맞이해줍니다. 폭포의 호수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데,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폭포는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3차례 폭포까지는 계단이 많아서 조금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는 비전문가는 2,500원, 청소년과 군경은 1,350원, 그리고 어린이도 1,350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청방법온라인

탐나는전 신청방법은 온라인신청과 도내 영업점방문 두 가지 방안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짱구네 유채꽃밭

짱구네 유채꽃밭은 사유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제연폭포 안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32 천제연폭포관리소 제주 서쪽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천제연폭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