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의 추천 비즈니스 호텔 베스트 10

일본 규슈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의 권장 비즈니스 호텔 베스트 10

후쿠오카 타워Fukuoka Tower는 일본 후쿠오카에 있는 타워입니다. 1989년 12월 24일에 개장하였으며, 높이는 234m입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의 랜드마크로, 도시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타워에는 전망대,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으며, 후쿠오카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타워의 꼭대기에는 스카이워크가 있어, 파격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 여행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시 텐진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텐진구는 후쿠오카의 중심지이며, 쇼핑, 식사, 관광 등의 여러가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는 텐진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은 후쿠오카현 명승지로 지정되었습니다. 두 개의 바위를 시메나 와거룩한 밧줄로 묶은 것입니다. 이는 현지인들에게는 번영과 조용한 결혼을 상징하며,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조용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은 일본 100대 해변 중 하나에서 발견되므로 일본 일몰 100대에도 포함되는 것은 깜짝 놀랄만한 일이 아닙니다.

썰물 때에는 도리이 문까지 걸어갈 수도 있어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만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타워 전에 벳푸를 상징하는 전망대는 벳푸타워였습니다. 1957년 5월 10일 설립된 생각보다. 오래된 전망대로, 2007년 일본 등록유형문화재로 지정된 곳입니다. 벳푸타워는 벳푸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고, 시간이 된다면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사실 전망대에 올라가 벳푸의 전경을 보는 건 벳푸타워보다. 글로벌타워가 훨씬 좋기 때문에 밤에 조명이 켜진 벳푸타워 그 자체를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로 옆에 벳푸만이 있어서 벳푸타워 전망대를 올라간다면 밤보다.

낮이 좋습니다.

시각적으로 볼 수 있는 바다의 전경을 보려면 먼저 이토시마로 가보세요. 사진만 봐도 이토시마라는 단어에 섬을 뜻하는 일본어 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생각하면 멋진 이토시마는 외딴 낙원이라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후쿠오카현 서쪽 끝에 있는 번화한 마을입니다. 이토시마는 해변 휴양지, 해변, 보기 좋은 자연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열렬한 등산객이나 서퍼라면 이토시마의 암석 노두와 강한 파도가 여러분의 감정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도큐 스테이 하카타
도큐 스테이 하카타

도큐 스테이 하카타

도큐 스테이 하카타는 하카타역 치쿠시구치동쪽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 모든 객실에 세탁 건조기와 전자 레인지가 설치되어있는 것이 특징으로, 연박이나 장기 체류 사업가에게 추천합니다. 객실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밝은 인테리어부터 조용한 분위기의 객실까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미니 주방에 간단한 조리기구와 식기를 갖춘 객실도 있으며, 취사로 체류비를 억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실 금연인 것도, 담배의 냄새가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는 기쁘네요.별도 요금입니다만, 아침 식사에 하카타나 규슈의 소재를 사용한 일본양양 뷔페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런트는 24시간 스탭 주재로, 숙박객 이외는 기관에 넣지 않는 등 시큐리티면도 안심입니다.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

나카스 지역에 숙박한다면, 섬의 첨단 근처에 세워진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INN은 어떻습니까? 양실은 물론 다다미의 일본식 방도 있으므로, 가족이나 그룹에서의 숙박에도 추천입니다. 양실은 전실 시몬스 침대를 채용하고 있으므로, 쾌적한 잠에 붙을 수 있습니다. 프런트 앞에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10 종류 정도 줄지어있는 샴푸 BAR도 있어요. 신경이 쓰이는 메이커의 것을 시도할 수 있으므로, 특히 여성에게는 기쁘네요. 아침 식사 뷔페는 양식 외에 일식도 가세해 메뉴도 풍부하게 되었습니다.

호텔에서 나카스의 번화가까지는 걸어서 바로 가기 때문에 맛있는 하카타 음식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스미요시 3신을 모시는 스미요시 신사

항해 수호신인 스미요시 3신을 모시는 스미요시 신사입니다. 1800년 전에 세워진 곳입니다. 후쿠오카시 중심부 히에가와강과 나카 강의 하구, 히라이즈미즈에 돌출된 형태로 진좌되어 있으며, 항해 수호신인 스미요시 3신을 모시는 신사입니다. 전국에 2,129개가 있는 스미요시 신사중에서도 최초의 신사라고 전해지고 있답니다. 고서에도 당사를 스미요시 본사, 일본 제일 스미요시궁 등이라고 적혀 있고, 현재의 본전은 에도시대 전기의 쿠로다.

나가마사가 지은 것으로 건축 양식은 스미요시즈쿠리로 불리는 고대 일본의 독특한 모습으로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가게 되면 그 나라에 꼭 가보아야 하는 곳이 정해져있는데요. 그 중 한곳이 스미요시 신사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의 커플스톤은 후쿠오카현 명승지로 지정되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큐 스테이 하카타

도큐 스테이 하카타는 하카타역 치쿠시구치동쪽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

나카스 지역에 숙박한다면, 섬의 첨단 근처에 세워진 호텔 하카타 나카스 인INN은 어떻습니까? 양실은 물론 다다미의 일본식 방도 있으므로, 가족이나 그룹에서의 숙박에도 추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