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방4개 넓은 가능동신축빌라 역과 학교까지 잡자

의정부 방4개 넓은 가능동신축빌라 역과 학교까지 잡자

더샵의정부역링크시티 미분양잔여세대 선착순동호지정 사전예약은해당 대표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11월에는 오랜만에 공급되는 대형제품명 대단지의 의정부아파트 소식이 3개나 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릴 공급정보는 더샵의정부역링크시티 입니다. 저번달에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왔기 때문에 구체적인 더샵의정부역링크시티 분양가 및 모집공고도 바로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해드리는 첨부파일은 231027 더샵의정부역링크시티 입주자모집공고 축약본으로 모집공고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첨부정보를 다운받으셔서 구체적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당계약이 진행된 이후에는 더샵의정부역링크시티 미분양 잔여세대에 관해 선착순동호지정 분양을 시작하게 될텐데요 언제나 미분양아파트 줍줍에서 로얄동로얄호실 RR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당첨자발표가 진행되기 전부터 미리 선착순동호지정 사전예약을 진행, 남들보다. 먼저 담당자를 배정받아 일정소개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imgCaption0
기본제공 메뉴와 후리카케

기본제공 메뉴와 후리카케

심심한 쌀밥에 후리카케 조합은 참 좋습니다. 반찬요리 코너에서 희망하는 만큼 먹을 있습니다. 스테이크 얹어서 먹을 수 있는 소금, 후추가 기본제공 됩니다. 특히 쌀밥에 뿌려 먹기 좋은 후리카케가 좋았다. 그냥 먹기에 다소 심심한 밥위에 후리카케를 얹으면 맛이 한층 살아난다. 매장 한쪽에는 쌀밥과 맑은 장국이 제공됩니다. 제한은 없으며 본이이 필요한 만큼 덜어 먹으면 됩니다.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할라피뇨 피클이 있다면야 이 또한 적절하게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입지환경분석

의정부더샵링크시티 입지는 캠프라과디아도시개발사업입니다. 도시정비사업보다. 뛰어난 도시개발사업은 인프라를 함께 조성하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높습니다. 주한미군의 공여지였던 캠프라과디아 반환으로 약 3만m2의 공원이 함께 조성됩니다. 또, 공공복합청사 안에 실내수영장, 암벽등반, 조깅트랙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개발호재로는 gtxc노선이 올해 착공했으며, 능곡역의정부역 교외선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흰쌀밥과 후리카케의 조합

별기대 하지 않았는데 은근 맛있습니다. 후리카케? 가끔 집에서 사서도 먹었습니다. 여태까지 경험에 의하면 사실 특별한 맛을 느끼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큰 기대없이 밥위에 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강해서 좋았다. 이래서 후리카케를 뿌려 먹는구나 싶었다. 나는 고기를 먹을때도 약간의 밥을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마침 철판목장에는 밥과 후리카게가 제공되어서 좋았다. 물론 양식집가서 밥을 찾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배치도

더샵의정부링크시티 단지배치도 입니다. 대지면적의 61가 조경시설인데, 단지배치도를 봐도 조경이 넓게 들어가는 설계가 보여서 깔끔하네요. 커뮤니티시설도 의정부에서는 보기 힘든 최신 시설로 약 4,000m2 규모로 마련되는데요, 특히 지역 최초로 학업스터디공간인 에듀 비즈니스 라운지가 기대됩니다. 외에도 스텝가든카페, 도서관,어린이집,돌봄센터, 피트니스,gx룸,골프연습장,탁구장,필라테스,사우나, 코인세탁실 등 여러가지 커뮤니티시설이 들어갑니다.

더샵링크시티 타입 별 세대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철판목장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

소스를 잘 활용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소스는 오리지널, 스테이크, 어니언 3가지가 준비됩니다. 오리지널은 함박스테이크와 함께하면 좋습니다. 스테이크에는 당연히 스테이크 소스를 얹는게 좋습니다. 마지막 어니언 소스는 숙주와 양파 위에 뿌려서 고기와 함께 먹는게 좋다고 써있습니다. 고기 자체에 약간의 소금간이 되어 있다고 해서 기호에 맞게 소스와 함께 먹으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보다. 소금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방해받지 않고 즐기기 좋기 때문입니다.

스테이크의 육즙이 흐른다.

스테이크의 육즙이 생생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합니다. 반면에 서양은 고기 본연의 탄탄한 육질을 즐기네요. 대표적인 예가 서양의 스테이크라고 생각됩니다. 나 역시 같은 이유로 스테이크를 즐겨 찾지는 않습니다. 스테이크에 무슨 짓을 하든 본질은 탄탄한 육질을 즐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부드럽다고 할 수 있는 등심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위 사진을 보는 것처럼 고기자체가 두툼하지는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따뜻하고 촉촉한 육질이 잘 느껴졌다. 할라피뇨 피클 개운해서 좋습니다. 양식집이니 당연히 김치는 있을리 없습니다.. 대신에 피클류가 제공됩니다. 철판목장에서는 할라피뇨 피클이 제공되는데 꽤나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이 좋았다.

의정부 철판목장 찾아가는 길

2019.6.9 가능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습니다. 의정부 철판목장은 의정부 추병원 건물 내부에 있습니다. 가능역과 가깝기 때문에 교통수단 편의성이 좋습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해도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무척 좋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베리코 스테이크 아니면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본제공 메뉴와 후리카케

심심한 쌀밥에 후리카케 조합은 참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지환경분석

의정부더샵링크시티 입지는 캠프라과디아도시개발사업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흰쌀밥과 후리카케의 조합

별기대 하지 않았는데 은근 맛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