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에어프라이어 요리 권장 감자튀김 제작하기 감자튀김 레시피

간단한 에어프라이어 요리 권장 감자튀김 제작하기 감자튀김 레시피

겨울에는 여러가지 간식들이 있지만 고구마 간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찐 고구마, 군고구마를 쌀쌀한 겨울에 후후 불면서 먹으면 따뜻함에 한 번 고구마의 달콤함에 또 한 번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고구마를 지금까지 쪄서 먹고 구워만 먹었다면 이제는 고구마 누룽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쉽게 만들 수 있지만 팁이 필요한 고구마 누룽지 고룽지 만드는 방법, 고룽지 레시피입니다. 고구마 누룽지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구마를 먼저 쪄야 합니다. 고구마 찌는 방법은 고구마를 흐르는 물에 세척을 한 후 찜기에 넣고 30분간 찌면 됩니다.

고구마가 익었는지 검토하는 방법은 고구마를 젓가락으로 눌러주었을 때 쑤욱하고 잘 들어가면 고구마가 잘 익은 거입니다. 찐 고구마가 완성되면 고구마 껍질을 제거한 고구마 속살을 모아줍니다.


예상치 못한 기쁨 군침 도는 아보카도 오일 구운 칠리 페퍼
예상치 못한 기쁨 군침 도는 아보카도 오일 구운 칠리 페퍼

예상치 못한 기쁨 군침 도는 아보카도 오일 구운 칠리 페퍼

나른한 일요일 오후, 매콤하고 스모키 하며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다고 생각해 보세요.제가 딱 맞는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군침이 도는 아보카도 오일 구운 칠리 페퍼로 예상치 못한 즐거움으로 입맛을 돋울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이 레시피를 한번 맛보시면 되돌릴 수 없을 겁니다! 먼저 주재료인 아보카도 오일에 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요리에 깊은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자랑합니다.

단일 불포화 지방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심장 건강에 좋으며 발연점이 높아 걱정 없이 불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매운맛을 원한다면 할라피뇨를, 강렬한 매운맛을 원한다면 하바네로를 선택하든, 로스팅을 하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스모키 한 단맛이 부드러운 매운맛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바삭한 어묵을 위한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바삭한 어묵을 위한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바삭한 어묵을 위한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바삭한 어묵을 만드는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니 앞스커트를 두르고 튀기러 가자고요 먼저, 쇼의 주인공인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합니다. 이 멋진 기기는 기름기 없이도 완벽한 바삭함을 선사하여 즐겨찾는 요리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이제 맛있는 어묵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품질좋은 흰 살 생선살, 감자, 빵가루, 달걀, 파슬리나 딜 같은 허브와 맛을 낼 조미료 등 재료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삶아주세요.감자가 익는 동안 생선 필레를 꺼내 한입 크기로 썰어주세요.다진 양파나 붉은 고추를 넣어 풍미를 더해도 좋습니다.

감자가 다. 익으면 으깨서 생선가루와 섞어줍니다. 빵가루, 달걀, 허브, 양념을 넣고 모든 것이 잘 섞일 때까지 손으로 잘 섞어줍니다.

1 고구마 손질
1 고구마 손질

1 고구마 손질

고구마를 준대조적으로 깍둑 썰기해줍니다. 고구마는 23개 준비하면 되는데크기에 따라서 갯수를 준비하고고구마 1개가 엄청 크다면 1개만 준비해도 무방합니다.

고구마가 살짝 작아서 3개를 준비했고깍둑썰기는 보이는 것처럼 쿠키를 베어물었을 때 너무 크지 않은크기로 준비해주면 됩니다. 껍질을 벗기면 더 부드러운 식감이 되기에아그들이 먹는다면 껍질을 벗기는 것이 좋은데저는 씹히는 식감을 좋아해서 껍질 그대로 깍둑썰기했습니다.

감자에 양념하기

이제 감자에 허브맛 솔트와 마요네즈로 간을 합니다. 사실 감자튀김의 맛은 이 과정이 결정합니다. 알감자 13개 아니면 일반 감자 45개 정도 양에 허브솔트는 45번 정도 허브솔트를 쳐서 뿌려 준 양이고 마요네즈는 한 바퀴 정도 돌려서 넣어주었습니다. 짜게 먹지 않는 정도이니 조금 짠맛을 선호하면 소금을 23번 정도 더 뿌려주면 됩니다. 마요네즈와 허브솔트를 감자에게 골고루 묻도록 섞어줍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식용유를 넣어줍니다.

올리브유도 좋아요. 마요네즈와 허브솔트가 골고루 묻어 있는 감자에 올리브유도 잘 묻도록 섞어줍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이동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식용유를 뿌려줘도 되는데 하지만 이렇게 하면 식용유가 감자에 골고루 묻지 않는 것 같아서 미리 섞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는 게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가열하기

넓게 펼쳐진 찐 고구마 속살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를 넣어줄 때 종이포일을 깔고 식용유를 바른 후 넣어야 합니다. 저는 그물망에 바로 고구마를 넣고 고룽지를 만드니 나중에 달라붙어서 떼어나는데 고생했네요. 꼭 종이포일을 깔고 종이 포일 위에 펼친 고구마를 올려줘야 합니다. 이제 190도에서 15분간 고구마를 익혀줍니다. 그물망에 고구마를 올려주어서 고구마를 뒤집지 않았지만 종이포일에서 고구마를 익힌다면 8분 정도 후에 한번 뒤집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완전한 고룽지입니다. 위쪽에 있는 고구마들이 살짝 타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달달한 고룽지가 완성되었습니다. 고구마가 가열되면서 고구마에서 달달한 진액이 나와서 망에 고구마가 눌어붙었습니다. 꼭 종이 포일 깔고 구우세요. 완전한 고룽지는 겉은 바삭바삭하고 가운데 부분은 부드러워서 바삭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별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예상치 못한 기쁨 군침 도는 아보카도 오일 구운 칠리

나른한 일요일 오후, 매콤하고 스모키 하며 입맛을 돋우는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다고 생각해 보세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바삭한 어묵을 위한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바삭한 어묵을 만드는 빠르고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고구마 손질

고구마를 준대조적으로 깍둑 썰기해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